일본 도쿄 여행시 분위기 좋은 곳에서 저녁과 술을 즐기고 싶다면 곤파치 니시아자부를 추천합니다. 영화 킬빌에 나와 유명한 곳인데 현지인 및 현지에 사는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이라 언제나 만석인 곳입니다. 평일이라면 현장 웨이팅도 가능하지만 예약이 어렵지 않으니 꼭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곤파치 니시아자부 예약방법 및 메뉴 가격, 후기 등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곤파치 니시아자부
영화 킬빌의 촬영지로 더 많이 알려진 이곳은 음식도 맛있고 술맛도 좋은 이자카야 입니다. 이자카야지만 오전부터 오픈해서 점심메뉴도 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의 진가는 밤에 발휘되기 때문에 흥겨운 분위기와 트렌디함을 마음껏 느끼고 싶다면 저녁 시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중간에 생일자를 축하해 주는 이벤트도 있었는데 식당 내의 모든 손님들이 함께 축하하며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1:30 ~ 오전 3:30
2. 곤파치 니시아자부 예약방법
이곳을 저녁에 방문하겠다고 하면 반드시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리가 있다면 예약없이 방문해도 되겠지만 이곳은 평일 꽤 이른 오후시간부터 많은 사람이 찾는 곳이라 운이 좋지 않다면 꽤 오래 대기를 해야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 전화 예약도 가능하지만 웹사이트에서 별다른 회원가입 없이 구글 계정으로 1분 만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2주 일정이 모두 차 있기 때문에 방문 2주 전에 꼭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곤파치 니시아자부 예약하기
3. 곤파치 니시아자부 메뉴
이곳에서는 식사 메뉴인 소바와 덴뿌라 등이 유명하며 술안주로는 각종 꼬치류가 인기 있습니다. 소바는 냉소바 및 덴뿌라 소바 포함해서 6개 정도의 종류가 있어서 소바 메뉴가 얼마나 인기 있는지 체감할 수 있습니다. 덮밥 메뉴도 오야꼬동 장어덮밥, 텐동 등 다양해서 식사 메뉴가 필요하다면 취향껏 골라볼 수 있습니다. 식사류는 800엔 ~ 1,500엔 정도하기 때문에 식당의 인기에 비하면 크게 비싸지 않은 편입니다.
본격 술안주 메뉴로는 사시미, 스테이크, 꼬치 등이 있습니다. 사시미나 스테이크는 2,800엔 ~ 3,500엔 정도 가격대이며 꼬치류는 하나에 280엔 ~ 250엔 정도입니다. 특히 꼬치류가 맛있어서 하나씩 최대한 많은 종류의 꼬치를 드셔보시길 권장합니다.
메뉴에 영문, 한국어 모두 기재되어 있기 때문에 일본어를 하지 못하더라도 어렵지 않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보니 직원분들도 영어로 모두 응대가 가능하니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곤파치 니시아자부 방문 전에 들르면 좋을 도쿄도청 무료 전망대 포스팅도 함께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도쿄도청 무료 전망대 이용하기
관련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