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에서 24년 5월 29일 부터 일본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직항 노선을 단독 취항한다고 합니다. 미야코지마는 오키나와 현에 소속된 섬으로 투명한 바다가 예뻐 조용하게 쉬거나 스노쿨링을 하고 싶은 분들이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기존에는 오키나와 본섬을 경유해서 미야코지마 가는법만 있었는데 이번 진에어 미야코지마 취항을 통해 인천국제공항에서 2시간 30분만에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오키나와 미야코지마와 진에어 직항 노선에 대해서 소개하고 미야코지마 베스트 숙소 3곳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오키나와는 일본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곳이라 관광객이 도쿄나 오사카같은 대도시에 비해 적습니다. 미야코지마는 오키나와 본섬보다 더욱 관광객이 적어서 좀 더 유유자적하게 자연 경관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휴양도시 입니다.
일본어에서 ‘지마’는 섬을 뜻하기 때문에 보통은 미야코 섬이라고 부릅니다. 미야코 섬 주변에는 이라부 섬, 이케마 섬, 구리마 섬, 시모지 섬 4개의 섬이 있고 모두 미야코 섬과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서 차량만 있다면 구경할 곳은 정말 많은 휴양지이자 관광지 입니다.
미야코지마 여행 추천 시기
미야코 섬은 아열대 성 해양성 기후로 겨울에도 비교적 포근합니다. 미야코 섬의 해수욕장은 대부분 3월부터 개장을 하기 때문에 이른 시기부터 해수욕을 즐기고 싶다면 3월부터 방문해도 좋습니다. 5월 중순부터 6월 하순까지는 장마 기간이며 이때 강수량이 많기 때문에 이 시기는 피해서 여행을 계획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9월에는 태풍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시기이니 이 내용들을 참고하셔서 날씨 좋을 때에 미야코지마 여행을 계획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미야코지마 직항
오키나와 본섬은 인천공항에서 2시간 20분 정도 걸리는데 미야코지마 섬은 이보다 더욱 남쪽으로 내려가야 하는 섬입니다. 이전까지는 오키나와 본섬에 위치한 나하공항에서 국내선을 타고 1시간 정도 더 가야 했지만 24년 5월 29일 부터는 진에어의 미야코지마 직항이 취항하기 때문에 인천공항에서 2시간 30분이면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진에어 미야코지마 직항 스케쥴
미야코지마 직항은 현재 진에어 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취항 기념으로 24년 3월 기준으로 15% 할인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가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주 5회 운행하며 인천국제공항에서는 12시 40분 출발하고 시모지시마 공항에서는 오후 4시 20분에 귀국하는 항공 스케줄입니다.
미야코지마 숙소 추천
Hilton Okinawa Miyako Island Resort
힐튼 오키나와 미야코 섬 리조트는 1박 당 25만원에서 200만원까지 룸타입이 다양해서 많은 많은 인원이 함께 여행하는 경우 예약하면 좋은 곳입니다. 미야코지마 해변에 자리잡고 있는데 특히 선셋비치가 가깝고 바다가 내려다 보여서 유유자적 힐링하기 참 좋은 곳입니다.
The Shigira (더 시기라)
더 시기라는 시기라 해변 근처에 고급 호텔이 모여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1박에 3인 기준으로 250만원 정도 하는데 골프 크레딧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미야코지마 골프여행을 오셨다면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Blue Ocean Hotel & Resort Miyakojima
블루오션 호텔은 이라부 섬에 위치한 호텔로 오하시 대교 근처에 위치해서 주변 접근성이 좋은 숙소입니다. 미야코 섬 여행시에 이라부 섬도 접근성이 좋아서 하루 정도 숙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소개 및 숙소 추천을 마칩니다. 아래 오키나와 여행 관련 포스팅도 참고하셔서 알찬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