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 11월 날씨,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기

태국 치앙마이는 11월부터 2월까지 날씨가 맑아서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치앙마이 11월 날씨와 함께 성수기 치앙마이 항공권 가격, 비행시간 등 기본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태국 치앙마이 11월 날씨





치앙마이 11월 날씨

11월부터 치앙마이의 건기가 시작되어 평균 25°로 한국의 7월 초 날씨와 비슷합니다. 밤에는 약 19° 정도로 기온이 떨어져 서늘합니다.

비는 거의 오지 않아 우산, 우비를 챙길 필요는 없습니다.

치앙마이 11월 옷차림

한여름 날씨로 통풍이 잘되는 여름옷, 선글라스, 모자를 챙겨야 합니다. 또한, 기온이 떨어지는 밤 혹은 높은 고도에 위치한 도이 수텝, 도이 인타논 등 트레킹 예정이시라면 긴옷, 바람막이 등을 챙기셔야 합니다.





치앙마이 항공권

여행하기 좋은 건기 시기인 11월 ~ 2월 사이에는 치앙마이 여행 성수기로 다른 때보다 치앙마이 항공권 가격이 조금 높은편입니다.

특히, 태국의 주요 축제인 로이크라통과 이페이 축제 시즌이 있는 경우 항공권 수요가 더욱 높아지며 비싸질 수 있습니다. 미리 여행 계획하셔서 최소 한달 전에는 항공권을 예약하셔야 합니다.

  • 로이크라통 : 강에 연등을 띄우며 소원 비는 축제
  • 이페이 : 하늘등(천등) 날리는 축제


치앙마이 최저가 항공권 찾기
 

11월 ~ 2월 사이에 치앙마이에 방문하신다면 치앙마이의 지붕이라고 불리는 도이인타논 트레킹을 하기에도 최적의 날씨입니다. 치앙마이 여행에서 방문할 곳, 체험할 거리가 많기 때문에 미리 계획하셔서 알찬 여행 채워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치앙마이 여행코스 추천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1. 태국 치앙마이 여행경비 총정리
  2. 치앙마이 환전소 6곳 환율 비교
  3. 치앙마이 코끼리 카페 무료로 방문하기
  4. 치앙마이 한달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