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곤파치 니시아자부 예약 방법 및 후기 (feat. 킬빌)

일본 도쿄 여행시 분위기 좋은 곳에서 저녁과 술을 즐기고 싶다면 곤파치 니시아자부를 추천합니다. 영화 킬빌에 나와 유명한 곳인데 현지인 및 현지에 사는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이라 언제나 만석인 곳입니다. 평일이라면 현장 웨이팅도 가능하지만 예약이 어렵지 않으니 꼭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곤파치 니시아자부 예약방법 및 메뉴 가격, 후기 등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곤파치 니시아자부 예약

1. 곤파치 니시아자부

영화 킬빌의 촬영지로 더 많이 알려진 이곳은 음식도 맛있고 술맛도 좋은 이자카야 입니다. 이자카야지만 오전부터 오픈해서 점심메뉴도 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의 진가는 밤에 발휘되기 때문에 흥겨운 분위기와 트렌디함을 마음껏 느끼고 싶다면 저녁 시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중간에 생일자를 축하해 주는 이벤트도 있었는데 식당 내의 모든 손님들이 함께 축하하며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1:30 ~ 오전 3:30

2. 곤파치 니시아자부 예약방법

이곳을 저녁에 방문하겠다고 하면 반드시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리가 있다면 예약없이 방문해도 되겠지만 이곳은 평일 꽤 이른 오후시간부터 많은 사람이 찾는 곳이라 운이 좋지 않다면 꽤 오래 대기를 해야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 전화 예약도 가능하지만 웹사이트에서 별다른 회원가입 없이 구글 계정으로 1분 만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2주 일정이 모두 차 있기 때문에 방문 2주 전에 꼭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곤파치 니시아자부 예약하기
 

3. 곤파치 니시아자부 메뉴

이곳에서는 식사 메뉴인 소바와 덴뿌라 등이 유명하며 술안주로는 각종 꼬치류가 인기 있습니다. 소바는 냉소바 및 덴뿌라 소바 포함해서 6개 정도의 종류가 있어서 소바 메뉴가 얼마나 인기 있는지 체감할 수 있습니다. 덮밥 메뉴도 오야꼬동 장어덮밥, 텐동 등 다양해서 식사 메뉴가 필요하다면 취향껏 골라볼 수 있습니다. 식사류는 800엔 ~ 1,500엔 정도하기 때문에 식당의 인기에 비하면 크게 비싸지 않은 편입니다.

본격 술안주 메뉴로는 사시미, 스테이크, 꼬치 등이 있습니다. 사시미나 스테이크는 2,800엔 ~ 3,500엔 정도 가격대이며 꼬치류는 하나에 280엔 ~ 250엔 정도입니다. 특히 꼬치류가 맛있어서 하나씩 최대한 많은 종류의 꼬치를 드셔보시길 권장합니다.

메뉴에 영문, 한국어 모두 기재되어 있기 때문에 일본어를 하지 못하더라도 어렵지 않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보니 직원분들도 영어로 모두 응대가 가능하니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이렇게 곤파치 니시아자부 소개를 마칩니다. 낮에는 근처 도쿄타워 포토스팟 돌아다니며 사진 찍다가 방문해서 간단한 술과 음식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특히 영화 킬빌을 재밌게 보신 분이라면 한번쯤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관련글 : 

  1. 도쿄도청 무료 전망대
  2. 나리타 3터미널 제주항공
  3. 도쿄 후지산 당일치기 투어없이 다녀오기
  4. 도쿄 긴자 쇼핑리스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