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이 다가오면서 가족 여행 및 휴가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8월 해외여행지 추천 7곳을 소개하겠습니다. 한국의 무더위와 태풍을 피해 여행을 떠나는만큼, 8월 날씨가 좋은 여행지 위주로 선정했습니다. 휴양지와 도시 관광지 모두 포함했기 때문에 각각의 특성을 살펴보시고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1. 휴양지
1. 필리핀 보라카이
보라카이하면 새하얀 백사장, 투명한 에메랄드 빛 바다, 야자수가 가장 대표적 입니다. 낮에는 각종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밤에는 휘황찬란한 나이트라이프도 즐길 수 있습니다. 유명한 관광지이지만 물가가 저렴하여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좋은 리조트에서 묵을 수 있습니다.
주요 명소
- 화이트 비치
- 푸카 쉘 비치
- 윌리스 락
- 불라복 비치
- 마운트 루호
2. 인도네시아 발리
발리는 8월이 건기이기 때문에 방문하기에 가장 최적의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역사가 깊은 지역이기 때문에 풍부한 문화 유산을 기니고 있으며 각종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서핑이나 스노쿨링과 같은 해양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으며 각종 요가 프로그램도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풀빌라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활동적인 사람, 조용함을 즐기고 싶은 사람,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모두 이상적인 해외 여행지 입니다.
주요 명소
- 올루와뜨 사원 (구글맵)
- 꾸따 해변
- 우붓 원숭이 숲
3. 태국 코사무이
코사무이는 8월에 우기 시즌에 해당하지만 비가 오는 시간이 짧고 스콜성으로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내리기 때문에 여행하는데에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특히 비가 오고난 후에는 오히려 날씨가 더 맑아서 푸르른 하늘과 바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요 명소
- 차웽 비치
- 라마이 비치
- 빅 부다 사원
- 양통 해양 국립공원
- 나무앙 폭포
4. 미국 하와이
8월은 하와이의 건기로 습도는 대체적으로 높긴하지만 해변 근처에서는 맑고 청명한 날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서핑, 스노쿨링 등의 해양 액티비티와 더불어 하이킹과 같은 야와 활동도 함께 즉길 수 있어 좋습니다. 하와이에 가시면 루아우도 함께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루아우는 하와이 전통 축제로 칼루아 피그, 라울라우 등 전통 요리도 맛볼 수 있어 한국 관광객들에게는 이색적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주요 명소
- 와이키키 비치
- 마우이 섬
-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
- 하나우마 베이
5. 미국 샌프란시스코
대도시와 거대한 자연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곳이 샌프란시스코 입니다. 뚜벅이라면 샌프란시스코 도심에서도 충분한 경험을 할 수 있지만 운전이 가능하다면 나파밸리나 뮤어 우즈 나이트리 파크 등 드라이브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날씨가 너무 좋은 시기기 때문에 다양한 야외 활동을 계획하시길 바랍니다.
주요 명소
2. 도시 관광지
1. 캐나다 벤쿠버
캐나다에서 세번째로 가장 큰 도시이며 한국에서는 비행에 9시간 40분 정도 소요되는 곳입니다. 8월 날씨는 맑고 쾌적하며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최적의 시기 입니다. 180일 무비자로 다녀올 수 있으며 도시와 자연 경관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주요 명소
- 스탠리 파크
- 그랜빌 아일랜드
-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리지
2. 헝가리 부다페스트
8월이면 헝가리 부다페스트는 여름의 끝자락이기 때문에 평균 기온은 낮 시간대에 20°C 정도이며 밤에는 30°C로 시원한 편이기 때문에 여행하기 좋습니다. 강수 확률도 적기 때문에 헝가리의 맑은 날씨를 즐기고 싶다면 8월이 최적기 ㅇ비니다.
주요 명소
- 부다 성
- 세체니 온천
- 다뉴브 강 유람선
- 성 이슈트반 대성당
- 발라톤 호수
이렇게 8월 해외여행지 추천 6곳 소개를 마칩니다. 잘 준비하셔서 좋은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